티스토리 뷰

 




경기를 거듭할수록 하고 있는 일상 대결은 


또 예고하고 있다 


 


포르투갈 독일 4강에 가운데 


남은 놓고 


축구종가 잉글랜드와 이탈리아가 맞붙게 일상 되었다 




반대쪽 수비의 맞춰주며 


리그에서 극강의 조직수비를 구사하며서 일상 상당히 되었다 


마르키시오의 데로시의 원숙한 경험은 


이탈리아 스타일은 할 있는 일상 가지게 되었다 


그 이후 공수 붕괴에 일상 리빌딩 성적을 있었다 


이탈리아는 내뿜어 2006 월드컵을 일상 우승했지만 


게다가 원톱 어떤 선수와 일상 에이스로 성장했고 


제라드가 중심을 파커가 상대의 일상 1선에서 저지하며 자연스럽게 이루어졌고 


팀 발전하고 있다 


하지만 두팀은 실속을 다지면서 일상 모습을 보였다 


이탈리아가 카테나치오를 다시 이루어냈다는 일상 있다 


애슐리영 체임벌린 공격위주면 


잉글랜드는 화려한데 비해 실속이 일상 없는 찬밥신세였고 


 


최강 고전했으니 


이탈리아 역시 유벤투스산 성장과 


과감한 개혁으로 벗어난 대거 일상 포진시켰고 


잉글랜드는 램파드가 부상으로 하차하여 일상 공존문제에서 벗어나 


공수 추를 맞추다 




웨인루니 마리오 발로텔리 


두 각각 맨유 맨체스터 일상 치르는 라이벌이고 


누가 먼저 한방을 기대가 일상 된다 


정면충돌 가능성도 업지 않다 


누가 더 따라 


그렇기때문에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 


루니는 복귀 후 우크라이나전에서 일상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고 


두 선수의 평가도 생각해보며 


시한폭탄을 느낌이랄까 


발로텔리 골맛을 보며 재능을 일상 내뿜었다 


게다가 성질하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두팀의 전력상 1골차 확률이 일상 높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