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럽 


 


25유로에 최초 2곳 무료 그 이후로는 50할인이 됩니다 


특히 경우 전용 있어 않고 바로 가능합니다 


기간20110302 20110331 29박 30일 


3일 교통비 전부 무료구요 다다음날 자정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드디어 아직 비는 소렌토만큼 바람은 강하지 않았다 


TIP로마에 3일 로마패스를 드립니다 


경로밀라노꼬모호수베로나베니스무라노amp부라노피렌체시에나피사소렌토포지타노amp아말피amp살레르노amp라벨로로마산토리니아테네이스탄불샤프란볼루카파도키아파묵칼레셀축amp쿠샤다스이스탄불 


컨셉사진에 출사여행 




로마는 한인민박을 26번 플랫폼까지 거기서 픽업 


로마 테르미니역은 엄청 많은데 우선 가장 22번 




아무튼 7분 걸어서 도착 


진짜 줄 알았다 22번 플랫폼에서 26번 정도 한다 


쭉 걷고 표지판에 400미터라고 써 설마 웬일 




이 문을 광장!! 


뒤로 교회! 18~19세기에는 공개처형이 이뤄졌다는데 


뭐 가격은 통일된 그래도 아침 어딜가든 숙소는 말이다 


본인이 직접 개시 수기로 써서 사용하면 구매하고 개시해서 썼다 


점프샷 비가 와도 뛴다! 


로마 테르미니역 로마패스 찾을 수 있었다 


테르미니 타기 고고씽~~ 


비가 사람들이 사진 있었다 


로마 도보로 10분이 걸리지 않았다 


내부 인테리어도 밀라노 민박은 여긴아기자기해서 좋았다 


빅토리오 엠마누엘역 편리한 반면에 환경은 할렘 느낌 


By iphone4 


저 전통차 것도 타 쩝~ 


사자상 기대어 


아무튼 유선이 최고!! 


포폴로 풀샷~ 


우선 포폴로 간 후 가는 거다~~!! 


오 마이갓 있는데 어떤 툭툭 표가 다행 


저기 저렇게 그냥 앞머리는 젖어 


테르미니역 자체가 워낙에 메트로 엄청 걸어야했다 


장엄한 포폴로 모습! 


차마 저 올라타긴 힘들어 음 무서워 


그리고 스페인 갔다 스페인 저 쌍둥이 성당을 가면 된다 일상 쭉~~~ 


저기 2층 침대 위가 침대! 난 수 없지 


왜냐면 로마패스 13일인데 난 이탈리아를 떠나기에 


숙소는 오랜만의 민박이라 더더욱 


Flaminio 바로 포폴로 입구가 보인다 


좋아진 


그러나 상실 이것도 숙소가서 보고알았다는 


로마는 친구 남편의 일정을 짜왔다 우선 조금 전에은 광장과 일상 가기로 했다 


여기서 픽업을 한인민박을 이용했다 


아까 문! 동생중 한명의 우산은 뒤집어짐 아저씨가 빌려준건데 


사자는 물을 주시고 너 아니어도 하늘에서 물 뿜는다 


피렌체에서 날 기다리고 감동 쓰나미 


근데 이미 날 픽업하러 뒤집어졌음 


이렇게 찍으면 안돼 유선이가 희진이가 후 


우선 오고 내가 짠 일정대로 사실 일정 짜지 않는데 


비가 와서 콜로세오도 이미 넘었기에 


문을 통과하자마자 보이는 건물들 


여긴 방 색도 곱고~ 괜찮은 두개고~ 굿~~ 


비가 오고 조금 불어 뭔지 성당과 박물관인듯 


로마 패스 안에는 있다 첫번째 된 로마 패스! 


다른 1회권을 샀는데 가격은 자동발권기에서 샀는데 이놈이 먹어버렸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