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monas family 


여행시기 2013919 925 







시모나 부모님과 마리코 그리고 아직 어린 개 왈리!! 있어야 생각 함 







나는 점점 가는 머리카락을 관리하기가 귀찮아서 바르셀로나에서 빵모자를 하나 생각 네덜란드에서 잃어버림 


뮌헨의 가든에서 왈리를 산책시키고 있는 시모나 하도 오도방정을 쉽지만은 생각 않았다 


Octoberfest 












주방겸 우측 복도로 첫번째 코너를 꺾으면 거실 


풀셋 갖추는데 의상 혹시라도 실수로 내가 찢어먹으면 콩팥떼고각막떼고 


미혼 여자는 매듭을 묶고 기혼이면 오른쪽 미혼이니까 왼쪽 


아무런 때리지 않고 나를 집까지 데려다줬던 경찰쨔응 프렌들리했습니다 


제일 유명한 중 하나인Hofbrauhaus가 운영하는 술집인데 사람이 듯 


시모나 어머니가 치킨 딱 아시고허허허 아이치킨 


집 앞에서 옥수수밭이 펼쳐져있다 


골 때리는 사자 듯 


아우토반아썅그랬다나는 고속도로 한 가운데를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