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ngKong 


2015년 14일일 # 







우리나라를 전 세계 특급호텔이 이벤트라고 한다 


자세한 아래쪽에 다시 보여드릴 0 


^^#globalwellnessdayorg 


Global Day 


포시즌 호텔에서 첫날이 지나고 다음날 


아침 일찍부터 수영장에서 이벤트를 맞아 식사를 했다 


Tai Chi 운동 웰빙 조식을! 


홍콩 호텔 


FOUR HOTEL HONGKONG  


 


지난 6월 있었던 day! 




룸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가벼운 수영장을 찾았다 


입구부터 아쿠아 생생하게 기분 호텔 놀이 시작! 


 




 




 




휴식을 취한 룽킹힌에서 점심을 퐌타스틱한 일정이었다 


인스타그램에서 Global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싸부님의 쩌렁한 구령을 각국의 투숙객들이 



홍콩 Kong Island Finance Street





 


전날 밤 라운지에 이어 셰프님이 특별히 


정정하신 싸부님! 


오렌지빛은 당근과 오렌지가 주스 


땀이 줄줄 운동이었다 기마자세로 자세도 많아서 


먹기 정도로 사랑스러웠다 


하나하나 자세하게 셰프님의 b 


식사를 동안 샤워시키는 모습이 다들 꺅 ## 


거대한 빌딩 숲에 홍콩만의 뷰 


메뉴를 방문하셔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다 


다른 이루며 중심을 맛이었다 


^^#fourseasonscomhongkong 


포시즌 인스타그램과 당당하게 사진이다 0 


신나게 운동하고 웃고 다음 조식을 먹기 이동했다 


와~ 탄성이 절로 펼쳐졌다 ##b 


Hea#hy East West라는 주제의 아침식사! 


프로페셔널함과 수업후 사진 취해주시고 


다리가 후들후들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전날 생강 주스는 주스로 선택했다 


우하하 잘한다~ 참 모여 잼난 했다 


포 호텔 홍콩 


바로 IFC 몰 


사진이나 속에서 툭 같은 캐릭터! 


매일 하면 건강하지 않을 생각이 들었다 


웰빙 따로 없었다 


근력 정신수양에도 정말 운동이었다 


풀 가니 I SAY YES!라는 수건 준비되어 있었다 


친절하고 미식 뷰 이벤트 하며 


타이치는 태극권이라고 된다 


추가로 주문한 카푸치노 


어울려 운동을 경험은 또 됐다 


인사를 각국의 어울려 시작했다 


덥긴 쩅하니 좋고~ 


초록색은 오이 샐러리 믹스된 주스다 


부드럽게 기를 끌어모아 추듯 운동이었다 


포시즌 사랑하지 않을 수가 b 


모두 알던 사람들처럼 거침없이 작렬 


인형같이 



세계 각국의 모습을 만날 더 재밌다 


이렇게 떠올려도 행복이 샘솟는다 



옆으로는 풀과 위로는 높게 빌딩 배경으로 


홍콩에서 타이치의 Master Ng와 


즐거운 아침을 다시 호텔방으로 충분히 


요것도 맛있었다 



East 미ets 주제에 맞게 


돌아가실 때는 배낭을 모습까지 멋지고 귀여우셨다 ##b 


일단 이 좋지!! 


처음에는 스트레칭과 비슷해 힘들지 것 같았는데 


인피니티풀과 감상하며 식사를 할 곳 


우리의 타이치Tai Chi 운동 


온통 바라보며 운동 먹는 


작은 유리병에 각각 견과류과 만점이었다 


생선구이와 처음엔 생각했는데 


원재료가 느껴지는 주스에 온몸이 기분이었다 


웰빙 주스를 준비해주셨다 


짜란~ 예쁘게 조식이다 


바삭 정말 맛있었다 


과일도 포도가 정말 맛났다 


나 이 넘 마음에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