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찍기도 예쁘더라구요~ 


경기도가볼만한곳 연꽃이 가득하려나~ 


 


몰랐어요 몰랐어 안산에 있는 줄 


언니들이 가자고 해서 안산습지공원~ 







이런곳 한량 


주차료도 입장료도 무료~ 


경기도가볼만한곳 안산습지공원~ 


단~ 생태보호를 쉬는날!! 


오 들어가는 초록이 마주치자마자 


이것부터 좋네요 


한량이 동그래집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가다가 


맘도 기분도 정화되는것 같잖아요~ 




이렇게 모습으로 맞이하니 


안쪽엔 기대가 되는걸요~ 


 


푸르르르 흔들어대는 졸졸졸 물소리가 


아직 안쪽으로는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차를 들어가니 


멋진 귀에 꽃힙니다 




갈대 산책길이면서 


초록언니의 카메라 


이곳저곳 가득 담아봅니다 


네잎클로버다 아니다 분분하지만 


언니들 끄떡없이 한낮의 즐기십니다 


몸에 좋은거라며 


안가질꺼지만 줘바바응~~ 


선생님처럼 친절하신 


왠일 화장실이 조류관찰대라며 


안산습지공원 갈때 여기로 가보세용!! 


지금은 드나들며 번식을 생태공원이 되었다네요~ 


줘도 안갖는다며 


길 초록이 우거진 나무들과 반기는 모습이 


안산습지공원의 하루 


경기도가볼만한곳 안산습지공원연꽃 


시화호를 따라 조로록길게 산책길은 


집에와서 렌즈 검색했다며 


언니들은 뉘구~~~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언니들이 들어가서 줄 알고 


생태환경을 가까이에서 있는 설치가 되어있어요 


음료수 챙기시면 될듯해요~ 


bl014196895 type1 297837 519063 


이렇게 자라며 


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망원렌즈 언니들은 한참 담고 


한량이가 갔을땐 아쉽게도 전이었어요 


경기도 안산시 본오1동 


보일때마다 한량아 이건뭐야라며 


지금가면 연꽃이 아름다운 공원을 볼 있지 않을까요 


밖에선 안했던건데 


야생 발견해서 


이곳에 운동화를 잠시생각했는데 


앞으로는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기분까지 맑은 공기를 마시는 아주 좋았어요~ 


경기도가볼만한곳 연꽃 


한량이 에겐 또 찾아올까요 


한량이도 질세라 


지금은 가득하겠지요 


또 다시 나섭니다 


한량이는 옆에서 구르며 보여달라고 


예쁜 이곳에서 하세요 


전화 


이곳으로 물론 연꽃과 가득한데요 


그냥 네잎클로버라고 했어요 


엄마 나 삼대가 합세해서 


아주 풍경들이 있어서 한참을 지루하지가 않아요~ 


왕눈이와 튀어나올 것만 커다란 연꽃잎 


연꽃 


한량이도 비타민워터 들이켰다며~ 


으윽 


경기도가볼만한곳 가득하려나~ 


화려한 한상차림격포횟집 


분수 연못 갈대밭 그리고 야생화등 


같이간 다들이곳에 와보셨데요~ 


시화호갈대습지공원 


전엔 수질이 정화되고 


많은 보실 수 있고 


행운을 손에 담았으니까요~ 


와 도도해보이는 


한량이 마시는 사이 


땡볕에 생각했는데 왠일로 부는 곳이네요~ 


생각보다 아주 곳으로 


데이트한다고 괜츈할듯 


다같이 쪼그리고 앉아서 땄네요 


무언가 새로운 나타날때마다 


오디를 와구와구 따먹던 


식사를 듯 


여름이면 큰이모댁 늘어선 


안산습지공원엔 처음보는 많아서 


다들 바쁘고 


해당화 구절초 애기똥풀등 


언니 있어요 있어요 정말있어요 


하하호호 즐거운 여행이었지요~ 


그날 갖고싶어서 만지작만지작 했던 


언니들의 자극하나봅니다 


물살이 시내안에 담그고 


걷기 불편한길은 다행~ 


꽃이름 정말 많이아는 이것저것 설명 들어가주십니다 


백로와 왜가리 


맘만 먹으면 하루 넓습니다 


주인없는 오디나무에서 


손은 물론 맛있고 추억 


라며 여기저기 찾듯이 둘러봅니다 


오래오래 화장실로 갔더니 


동네사람들에게 두루치기집 


스파이더맨이 지나간 탄탄하고 거대한 거미줄 


바람에 풀잎들 


올해는 아쉽네요 이모댁 


손에 닿는거 다먹어버림 


시원하고 요즘 마시기가 좋네요 


호기심 가득한 소풍을 와도 시간일것 같네요 


허거덩~ 조류관찰대 안에서는 보여요!! 


멋진 되어주신 누구~~!! 


만지다보니 무거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