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크리스토발 


컨셉 홀로 떠나는 여행 


2008년 7월 여행 16일째  


라틴아메리카남미 멕시코 


경로 


기간 ~ 1일 




#포기하기로 다음 찍은 사진 웃고 건드리면 지경이었다# 


 


대신 하나 점이 있다면 그 쪘던 다 빠진 것 사랑 같다 




팔과 다 타서 화끈거리고 엉덩이가 앉기가 힘들었다 


 




#시계 남은 내 # 


하루 푹 계획은 이렇게 나의 날아가고야 말았다 


 숙박비 이 날 4인 옮겼다 


투어비 125페소 대여 


 7월 여행경비 


#이건 먹은 닭이 것# 


 식사간식비 190페소 


총 비용 45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