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 좋은 되겠지요 


모두 계획은 잡으셨나요 


날씨가 포근해 진 것 같아요~ 


이번 지난주와 다르게 


내일까지 날씨가 이어진다면 


겨울왕국을 담아내다 Kustodiev 


그래서인지 쫌 전에은 산책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Village Holiday 


안녕하세요 


 




 


하지만 아쉽게도 


굳이 화이트 그렇게 않은 것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가 하네요~ 


방금의 보리스 Kustodiev 입니다! 


Frosty 


그래도 많이 봤으니까 




어쩌면 마차는 


저 마차에 있는 너무나 행복해 보이네요~ 


밝고 화사하게 하늘이 주는 듯해요~ 


아! 러시아어로 말이에요~ 


그래서 일까요 


 


겨울왕국을 향해서 있는 걸까요 


혹시 Do you build man~을 있을까요 


Winter 




그래서인지 얼어붙은 수정처럼 것 같네요~ 


마치 에스키모가 하얀색을 가지로 하듯 


그래서인지 눈과 겨울이란 아주 주제가 아니었나 싶네요~ 


 


아름다운 심어놓은 같아요~ 


러시아의 색채를 것을 즐겨한 작가였어요~ 


Hard ri미 


보리스 


보리스도 쉬운 겨울 속에 




옆에서 들리는 것 같네요~ 


모두 길조심! 하시고요~ 


Christmas bargain 


agrave demain 


언젠가는 가보고 싶어요!!! 


하얀 눈으로 마을에 


역시 겨울이 아무리 밝고 지낸다면 


임 태양 


좋은 저녁 크리스마스~ 


러시아는 가까운 나라이지만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따뜻한 더 빨리 다가오겠지요 


무언가 흥겨운 있나봐요~ 


그 옆에 아이와 눈을 것 같아요~ 


그럼 전 또 찾아올게요~ 


ShroveTide 


Province 


저에게는 여행을 떠나려하면 


날씨가 따뜻해졌지만 


아버지가 트리용 나무를 보며 


겨울의 잊게 것 같아요~ 


바로 크리스마스트리겠지요 


Shrovetide 


Self 


뭉클뭉클 피어올라요~ 


다시금 러시아를 싶은 마음이 


Reference wikiartorg 


Bonne Soireacutee et미illeur vux 


내일 봐요~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방심하고 쿵! 하겠지요 


2014 23 


Winter festivities 


분명 겨울왕국이 있을 말이에요 


그래도 군데군데 언 있어요~ 




어딘가 그런 나라거든요~ 


즐거운 되세요~ 


저 나무에 조명과 장식들은 모습을 자랑할지 


예쁘게 주세요~ 


크리스마스 하면 것 중 하나는 


그들의 흥겹고 분위기가 


벌써부터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