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로수길 원스탑으로 가능한 종합백화점 


3층 로코커리에서 로코모코를 입가심하러 내려왔어요 


 


봄분위기 완연한 벌써부터 테라스로 운영되네요 


투썸플러스 가로수길 







투썸플러스 넓지는 않지만~ 


이렇게 앉을 있는 테이블부터~ 




혼자서도 수 있는 도서관형 개방감이 있어요 




봄바람 불어오는 밤공기가 좋네요 


벌써부터 테라스를 만끽할 있는 곳! 




^^고고navercomforeverck10136830219 


이렇게 전용 함께 판매하네요 선물하기 딱이군요 


커피시럽 대신 풍성한 잔 올려져 있어요 


요즘 마시는 핸드드립 판매중이랍니다 


올해 아이스녹차라떼! 


가로수길 CJ타운데이트가 곳이랍니다 


우리 완전 좋아할 비주얼이네요 


가끔씩 새로운 메뉴와 즐거움을 주네요 


투썸플러스에 보기 힘든 먼저 수 있어서 


날씨가 아이스녹차라떼로 한잔! 


핸드드립 요기로~ 


서먹한 연인 사이에 하면 


녹차분말을 진하게 좋더라구요 


잠 주무셨나모르겠네요 


부드럽고 즐길 있는 커피랍니다 


저의 아메리카노를 사랑하셔요 


너무 신기해서 셔터세례 


정확한 네이밍을 시킨 아보카도0000 커피 


이런 커피 한잔에 연신 수 있겠는걸요 


솜사탕 구멍 진한 에스프로세 넣어내려서~ 


늘 새로운 곳 


야밤에 정신을 깨우는 맛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