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효 


엄마한테 꼬마가 사귀재 "해더니 


제가 집에 자주 놀러가고 맛있는거 웃겼어효 


개네엄마"아줌마가 시집살이 안 꼭오ㅏ"ㅋㅋㅋㅋㅋㅋ 


7살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안아달라고 


근데 친구가 생파했는데 노래방에 따라온거에효ㅋㅋ 


엄마"사겨 남자는 만날수록 좋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네엄마랑 우리엄마 더 ㅋㅋ 


근데 계속 한 먹겠다고 그러고 


아놔 은근 ㅋㅋㅋㅋ 


---------------------------------------------------------------------------------------------------------------------------------------------------------------------------- 


근데 말했더니 뭐래는 줄알음??ㅋㅋㅋㅋㅋㅋ 


상대는 남동생인뎈ㅋㅋㅋ 


제가효 프로포즈받았어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희집 ㅅ이 안쳐져효 


저보고 커서결혼하자고 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꼬마 앞으로 데려와"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이해부탁효 


꼬마가 "ㅅㅂ누나 따랑해"그러는거에욬ㅋㅋㅋ(ㅅㅂ 욕아님 사람이름임) 


어쨌든 추천부탁 






댓글